• HOME
  • 지혜의 향기
  • 유머

(운영자 : 꽃살강)

쉼    터     ☞ 舊. 유머     ♨ 태그연습장(클릭)

 

 

☆ 성인 음란물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저작권 위배소지가 있는 음악 및 이미지는 삼가해 주세요

 이용자에 대한 소스제공을 위해 게시물 등록시 가급적 소스보기 박스란에 체크 해 주세요^^

 
작성일 : 17-11-11 23:42
 글쓴이 : 꽃살강
조회 : 873  


신웅 공






취직한 후배의 한 마디

친한 후배가 괜찮은 중소기업에 취직을 했다.



 1주일 정도 교육을 받고 담당부서 과장과 면담을 하던 중

후배는 놀라운 사실을 하나 알게 되었다.



 그 회사는 공휴일이라도 뒤에 ‘일’자가 붙은 공휴일은 출근한다는 사실이다.

즉 ‘식목일’은 법정 공휴일이지만 뒤에 일자가 붙으므로 출근한다는 거다.



이 말을 들은 귀여운 내 후배…한참을 생각했다고 한다.



고민고민 하다가 담당부서 과장에게 물어봤다고 한다.



후배:저기…과장님!

과장:왜?

후배:저기…한 가지 여쭤봐도 될까요?

과장:그럼! 뭔데??

후배:제가 헷갈려서 그러는데요. 우리 회사는 ‘부처님 오신 날’

이라고 하나요? 아니면 ‘석가탄신일’이라고 하나요?



초록운동장 17-11-12 05:39
 
이른 아침에~
마실을 나왔다가...
시선을 딱 멈추고 ㅎㅎ
귀를 크게 열고 푹~~~ 빠져버립니다
어쩌다 유머방을 알게 된 초보회원 하나가
지나가는 말로 한마디 던진것을
작품으로 만들어서 보게 해주신
수고로움과 배려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아마 오래토록 다니면서 다시 듣게 되겠습니다
     
초록운동장 17-11-12 05:50
 
          
꽃살강 17-11-12 09:40
 

성공하셨네요....!
     
꽃살강 17-11-12 09:19
 

화이팅 ! 1 !
다행히 있던 것이라서....!
살곳도 다른곳엔 없을 겁니다.....ㅎㅎ
초록운동장 17-11-12 05:43
 
부처님 오신 날이나
석가탄신일이나
모두 휴일 확실 합니다 ㅎㅎ
저는 종교를 떠나서
산사의 고즈넉함을 좋아합니다
저절로 심신이 정화되는 느낌이랄까 ㅎㅎ
     
꽃살강 17-11-12 09:32
 

저도 산사는 좋아 합니다
종교를 떠나서.....다들
어려서 할머니 손을 잡고
초파일 지내러 갔던 시골
산사는 기억이 있지요
몇년전에......
저는 성주 사람이라서
선석사에 한번 가 봤지요....!
고향에 왔다는 마음에 푹 젖어
사람도 없는 산사를 하루종일
수도 없이 경내를 걸었지요
초록운동장 17-11-12 05:54
 
     
꽃살강 17-11-12 09:35
 

멋집니다.....!
초록운동장 17-11-12 05:57
 
손가락 하나로 이미지 데리고 올려니까
손에 쥐가 날려고 합니다
애기가 기어서 10미터 가는것처럼 ㅜㅜㅜ
그래도 정말 감사한 마음 놓고 출근입니다^^
꽃살강 17-11-12 09:37
 

오늘도 행복 하세요
DARCY 17-11-12 21:12
 
어차피 법정 공휴일인데
신입이라 ㅋㅋㅋ
     
꽃살강 17-11-12 22:23
 

ㅎㅎㅎㅎ
법정 공휴일 인데....ㅋ
DARCY 17-11-12 21:15
 
꽃살강 방장님
신웅님의 노래가 좋습니다
친절하게 음악도 만들어 주시고
쵝오예요
     
꽃살강 17-11-12 22:26
 

마침 그 음원이 있어서.....ㅎㅎㅎ
DARCY 17-11-12 21:17
 
초록운동장님
이미지 넣기 성공 하셨네요
축하 드립니다 파이팅 !!!
     
꽃살강 17-11-12 22:35
 

꼭 알고 싶은것이라 금방
놀랍게도 .......! ㅎㅎ
DARCY 17-11-12 21:18
 
요즘은 너무 공휴일이 많아서
앉아서 월급 받기도 쪼매 미안하지요 ㅎㅎ
     
꽃살강 17-11-12 22:43
 

나도 한땐 그럴때도 있었지요
DARCY 17-11-12 21:22
 
에궁 ~
언제나 마움놓고 시간을 내어
여행을 가볼까나요 ?
다람쥐 체바퀴 돌듯 일 ,집
그러구 살고 있네요 에효효 ~
     
꽃살강 17-11-12 22:47
 

저도 한번 ....... ㅎㅎㅎ
벗어 나고 싶어서....!
DARCY 17-11-12 21:26
 
석가탄신일 하루만 절에 갑니당 ~ㅋㅋ

DARCY 17-11-12 21:40
 
항상 고맙습니다 방장님

     
꽃살강 17-11-12 23:01
 

언제나 미안하고 고마운 다시님
행복으로 가는길이 늘 열려있길....! !
초록운동장 17-11-13 06:33
 

음악 들으면서
엄청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감사인사로 난로 놓고 갑니다
모두들~
따뜻한 오늘 되십시요^^
     
꽃살강 17-11-13 09:01
 

놀래겠습니다......ㅎㅎㅎ
초록운동장 17-11-13 06:34
 

방장님 고맙습니다
이미지 하나가 이렇게 사람을 즐겁게 하네요~
꽃살강 17-11-13 08:58
 

멋지게 성공 하셨네요....!
초록운동장 17-11-15 20:40
 
방장님
유머방 식구들이 지진에서
자유로운지 궁금합니다
혹여 피해는 없으신지...
모두 무탈 하시기를 바랍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982 자연에서 만든 애플로고 니나노니 09:33 0
981 다시는 경험하고 싶지 않은 이런 경험 니나노니 09:13 2
980 명화....깜상 ㅠ.ㅠ 니나노니 08:54 5
979 군대에서 배운 것 니나노니 08:34 5
978 무하마드알리 21방 펀치 회피, 전설의 10초.gif 니나노니 08:15 5
977 라이언 긱스........ 니나노니 07:55 5
976 빡친 소지섭.jpg 니나노니 07:36 6
975 [펌]셀프 집수리하다 망함 ㅠㅠㅠ 니나노니 07:16 7
974 앞쪽 뇌 개발을 위한 생활습관 (1) 니나노니 06:57 8
973 남조선에 있는 연예인 북에도 다 있시라요.jpg 니나노니 06:38 9
972 개만도 못한 인간이 많다 니나노니 06:18 8
971 빵꾸똥꾸 관람중 니나노니 05:58 8
970 흥해라!! 니나노니 05:39 4
969 목숨을 살린 단 한장의 사진 니나노니 05:20 6
968 미국의 흔한 운동장 관리인 니나노니 05:00 7
967 [펌]마포대교에서 자살하려던 사람을 난간에서 잡았습니다. (1) 니나노니 04:41 5
966 잔든건 니나노니 04:21 6
965 자살시도한 팬에게 테일러 스위프트가 써준 편지 니나노니 04:02 4
964 난감한 표정을 짓고 ....(드라마 6화) (2) 꽃살강 01:31 13
963 돌고래 (1) 니나노니 01:26 10
962 선생님을 귀찮게 (드라마 5화) (1) 꽃살강 05-23 14
961 노부부의 사랑 . (19) 메밀꽃산을 05-23 29
960 혼자 있을 때 심장마비가 왔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5) 니나노니 05-23 83
959 어머나 세상에 . (5) 메밀꽃산을 05-23 111
958 다 그런거지 뭐..... (10) 꽃살강 05-23 89
957 통화시간의 고무줄 (15) 꼴통공주 05-23 88
956 난 방장은아니지만 (5) 메밀꽃산을 05-22 101
955 곧장 집으로 오라고!..... 드라마 4화 (6) 꽃살강 05-22 77
954 배틀 (6) 꽃살강 05-21 74
953 세계 48개국 얼짱 여군 (1) 니나노니 05-20 107
952 거 있잖어 ! (12) 젊은나래 05-20 134
951 죽여 버렸다..(드라마 3 화) (12) 꽃살강 05-20 121
950 마취중에 들으면 끔찍한 말들 (드라마 2화) (10) 꽃살강 05-19 151
949 게이샤의 추억 (8) 꽃살강 05-19 117
948 ( RE) 부끄러운 짓 한번 해도돼 ? (28) DARCY 05-18 158
947 던져버리게.......! 드라마 (1화) (13) 꽃살강 05-17 151
946 할아버지들과 말벌 (8) 꽃살강 05-17 203
945 너 이리와.. (18) 젊은나래 05-16 240
944 인과응보 (12) 꽃살강 05-16 209
943 천당과 지옥 (16) 꼴통공주 05-16 244
942 단추 달아주는 (16화)....... (9) 꽃살강 05-15 152
941 저 녀석은 앞으로 ....... (15화) (13) 꽃살강 05-14 191
940 긴...유머 입니다...... (14화) (18) 꽃살강 05-13 239
939 군대있을 때.....(13화) (8) 꽃살강 05-13 211
938 남편의 마누라에 대한 본심 (35) DARCY 05-13 343
937 개그콘서트#2 (12) 꽃살강 05-13 162
936 사자성어 유머버젼 (17) 젊은나래 05-12 204
935 믿거나 말거나 (12화) (17) 꽃살강 05-12 204
934 용한 점쟁이 (33) 꼴통공주 05-12 273
933 아찔한 소개팅 (12) 꽃살강 05-12 18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