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지혜의 향기
  • 유머

(운영자 : 꽃살강)

쉼    터     ☞ 舊. 유머     ♨ 태그연습장(클릭)

 

 

☆ 성인 음란물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저작권 위배소지가 있는 음악 및 이미지는 삼가해 주세요

 이용자에 대한 소스제공을 위해 게시물 등록시 가급적 소스보기 박스란에 체크 해 주세요^^

 
작성일 : 18-02-13 06:28
 글쓴이 : 다연.
조회 : 456  






차를 몰고 가던 남자가 도랑물을 만났다.



물의 깊이를 몰라 망설이던 남자는

옆에 있던 한 아이에게 물었다.





“얘야, 저 도랑이 깊니?”



“아뇨, 아주 얕아요.”



남자는 아이의 말을 믿고 그대로 차를 몰았다.



그러나...

차는 물에 들어가자마자 깊이 빠져 버리고 말았다.











겨우 물에서 나온 남자는 아이에게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며 화를 냈다.









“얌마! 깊지 않다더니 내 차가 통째로 가라앉았잖아!

  니가 시방 어른을 가지고 노냐?“









그러자 아이는 고개를 갸우뚱거리며 말했다.











“어? 이상하다~~~~~

  아까는 오리 가슴밖에 안 찼는데 ....”









오늘도 윰방에 오시는 모든분들

아시쥬 마니 웃으면 복이 온다는거
오늘도 마니웃는 하루되세요
화이팅이야요
으막이 함 더듣고파서 지기님꺼 뚱쳐왔슴다


다연








다연. 18-02-13 06:40
 
     
꽃살강 18-02-13 17:26
 

고맙습니다
          
다연. 18-02-13 20:59
 
초록운동장 18-02-13 06:45
 
일단 커피 천천히 들고 계십시요
제가 쪼매 바빠서요 ㅎㅎ^^
초록운동장 18-02-13 07:03
 
다연님!
게시물이 넘 멋집니다
못 하시는건 모여예요???
     
꽃살강 18-02-13 17:36
 

범인은 이놈이......ㅋㅋㅋ
     
다연. 18-02-13 21:02
 

ㅎㅎ좋게봐줘서 감사요
못하는거 넘 많아요
첫째 너래부터 ㅎㅎㅎ
          
꽃살강 18-02-13 22:16
 
초록운동장 18-02-13 07:05
 
출근입니다
저녁에 다시 만나요^^
     
꽃살강 18-02-13 18:10
 
     
다연. 18-02-13 21:03
 
저녁에 바쁜갑다요 ㅎㅎ
한남주부 18-02-13 12:16
 
들어오지 않으면 후회합니다
아주 편하게 웃고가는 방에서
혼자 웃는 재미에 앤돌핀 폭폭 나옵니다
평상시에 인사없이 들락날락 해서 죄송합니다
그렇지만 늘 감사했답니다
다연. 18-02-13 21:05
 
한남주부님 방가방가요
저도 늘 그랬다네요
그러다가 이젠 일케 주저앉았다나 모라나요 ㅎㅎㅎ
휠링~~~마니하고 가세요
글구 흔적도 남기고 가시구요
자주오시길요 ㅎㅎ
     
초록운동장 18-02-13 22:20
 


한남주부님!
어서오세요
저도 신입회원입니다
추석부터 유머방 가족이 되었습니다
언제든지 시간날때 편안히 다녀가십시요
그리고
댓글 한줄을 달아주시면
방장님이 힘이 나실겁니다
고맙습니다 ^^
초록운동장 18-02-13 22:10
 
저녁에 오겠다는 약속 ~
초록운동장 18-02-13 22:15
 
ㅎㅎㅎ
맏며느리 이신 다연님도
유머방에 쉬고 계시는데
저는 하는거도 없이 바쁜척 ㅎㅎㅎ
음악은 왜 이리 슬퍼서...
가슴이 시립니다~
사랑이 없으면 미움도 없다는거 알기에...
이생에 열심히 복을 지어서
다음생에는 제대로 살아보고 싶습니다 ㅎㅎ
안박사 18-02-14 04:02
 
#.*다연* 萬能`藝術家님!!!
"다연"任이,못하시눈것도~있습니까`如?
아마도,"노래房"가시면~"너레"도,잘`하실듯..
"큰며느리"이쉬니,오늘`부터는~手苦가,많으실듯..
"다연"任!卒兵(하`同壻)들을,잘`指揮하시며~休息도..
"陳美鈴"의 노래가,隱隱합니다! "노래歌辭"도,구슬퍼..
"다연"藝術家님! &"울`任"들!즐거운,설連休를..늘,安寧!^*^
     
다연. 18-02-14 07:36
 
안박사님 맡며느리 ㅎㅎㅎ
이젠요 경력?이 있어서리 짬짬이 장봐놓고
후딱함당 혼자서도 잘해요 ㅎㅎ
될수있음 명절 의식 안하려하네요
의식하믄 울화가? 캬캬캬 ㅎㅎㅎ구래서요
저 그림 글을 앤으로 삼고 몰두해서 살았는지도요
글.그림하믄 아무 상념이 없으니요 ㅎㅎㅎ
여튼 안박사님은 연세가 있으시니
이해하시리라 믿습니다 즐건 설명절되세요
초록운동장 18-02-14 06:17
 
새벽에 마실 다니다가...
다연님이 계시길래 얼릉 모셔 왔어요
잘 했지요?? ㅎㅎㅎ
     
다연. 18-02-14 07:03
 
와우~~
감사감사 ㅎㅎㅎ
저때도 있었는디 ㅎㅎ
초록운동장 18-02-14 06:20
 
ㅎㅎㅎㅎㅎ
초록운동장 18-02-14 06:29
 
저별은☆ 18-02-20 10:42
 

긍게 애들한티 물어본거이 잘못인디요 ㅎ
앞을 똑바로 보면서 운전은 누구한티 물어 보두 말구 신호 잘 지키구 그리 허요 ㅎ
[모처럼애 유머방에 오니 어리버리 하요 ㅎㅎ]
다연. 18-02-22 08:35
 

ㅎㅎㅎ글체요 모처럼오니 ㅎㅎ
난두 그랬시요 근데 금방 적응하데요
감사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10 한숨만 쉴뿐이엿다... (4) 젊은나래 06-18 14
1009 다 날아 갔을때.. (6) 꽃살강 06-18 54
1008 요즘 남북이 사이가 좋다고.... (7) 꼴통공주 06-18 67
1007 "너 심심해?" (19) 꽃살강 06-17 94
1006 난생 처음 가본 특급 호텔 (20) DARCY 06-16 134
1005 나체촌길목!! (15) 꽃살강 06-16 111
1004 첫만남.............! (14) 꽃살강 06-15 144
1003 약혼자 부모님이 3천만원 사채 보증 서달라고 (12) 꽃살강 06-14 127
1002 한 참을 가다가......... (20) 젊은나래 06-14 139
1001 부인에게 나이를 ..... (11) 꽃살강 06-14 152
1000 전 많이 먹어서 .......! (15) 꽃살강 06-13 190
999 다 찾아봐도 ....... (17) 꽃살강 06-12 183
998 이거봐...... (17) 꽃살강 06-11 156
997 머리가 좀 모자라면 어때서 (19) 꼴통공주 06-11 195
996 집 근처에서.......... (21) 젊은나래 06-11 152
995 횡재를 하였다나 ......! (18) 꽃살강 06-10 202
994 건강 두뇌 몸에 좋은 좋은글 한번씩 읽고들가세요 ^^ (5) 송택정 06-10 158
993 좀 더있다가 오너라 (20) 꽃살강 06-09 191
992 그럴리가............ (13) 꽃살강 06-09 175
991 어느 여자의 첫경험 / 선택 (27) DARCY 06-09 255
990 서울 손녀와 대구 손녀가..... (10) 꽃살강 06-08 170
989 지옥이 더 좋다는 거야 (14) 젊은나래 06-08 151
988 그 날이 내가 최초로 .... (9) 꽃살강 06-08 157
987 하나님이 손수 ..... (8) 꽃살강 06-08 139
986 [유머]돼지와 김정은 (2) 송택정 06-07 154
985 여자와 고양이 (12) 꽃살강 06-07 177
984 학생의 고민 (22) 꼴통공주 06-07 228
983 사랑의 씨앗 (9) 꽃살강 06-06 161
982 여자만...........! (13) 젊은나래 06-06 163
981 심형래쇼 (18) 꽃살강 06-06 168
980 세월이 갈수록 ............! (17) 꽃살강 06-05 220
979 남편이 등짝을 맞은 이유 (36) DARCY 06-05 247
978 그냥 웃어요~ (26) 꼴통공주 06-03 261
977 여자는 엄마와 애인 두 부류다 (영화 1편) (12) 꽃살강 06-03 218
976 조용한 목소리로 ............. (17) 젊은나래 06-02 221
975 '짐승만'씨는 누구에요?" (10) 꽃살강 06-02 195
974 (RE) 여자의 옷이 벗겨진 이유 (23) DARCY 06-02 246
973 최양락의 괜찮아유 (13) 꽃살강 06-01 173
972 못 고친거여....... (11) 꽃살강 06-01 204
971 어기여 디어라~어기여차! (10) 꽃살강 06-01 160
970 깨물 수가 ...... (13) 젊은나래 05-31 182
969 한 달에 한번은 꼭 하자! (8) 꽃살강 05-31 218
968 짧은유머 (18) 메밀꽃산을 05-31 258
967 거꾸러 읽어 보세요^^* (23) 꼴통공주 05-29 222
966 미인박명 (19) 젊은나래 05-27 248
965 꼬옥 사고(?)치고 댕긴다... (14) 꽃살강 05-27 207
964 배추에 금테라도 둘렀남 ? (28) DARCY 05-26 282
963 병문안 가서 ....... (10) 꽃살강 05-26 199
962 한판 해봐야지 ....... (9) 꽃살강 05-25 195
961 목욕탕이 있었습니다 (9) 젊은나래 05-24 244
 1  2  3  4  5  6  7  8  9  10